후기게시판

게시글 검색
원장님~2주동안 잘쉬고 갑니다^^
행복이맘
2016-06-05 14:36:41
첫째때 우연한계기로 명가산후조리원이라는 소개를 받고 첫 입문을 했습니다.
사실 집 앞에 조리원이 있는데도불구하고 멀리까지 오게된 계기는 가격대비,시설대비,이만큼 괜찮은 조리원이 흔하지않았기 때문입니다.
첫째이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원장님이하 팀장님,실장님,신생아실 선생님들이 모두 친절하고 내자식처럼 돌봐주시고 특히나 명가산후조리원은 산전.산후마사지 2회씩 관리케어 해주시는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둘째갖고도 다시 찾아오게된 이유입니다.
저는 첫아이때 수술을하고 바로 연년생을 갖게되어 사실 많이 힘들때였는데 여기오면서 원장님이 여기는 산모들이 쉬러 온것이니 마음 푹놓고 신생아아가들 잘케어하니까 편하게 쉬다가 푹쉬고 가세요~라고 믿음을 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입실하면서 산모의 혈압과 체온체크는 기본이고,신생아 아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하나 땀띠는있는지 발진이 생겼는지 
어디 하나하나 꼼꼼하게 아가의 몸상태를 보시고 신생아실에서 더 주의깊게 살펴보며 관리해주시는 센스~^^
산모 수유관리도 디테일하게 체크하여 울혈이 있던 제가슴을 보시고 수유가 원활해지도록 마사지선생님과 실장님.원장님이 관리해 주시는 덕분에 붓기도 많이 빠지고 몸도 가뿐해지는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그리고 늘 자식같은 마음으로 챙겨주시는 청소이모님과 식당이모님 너무 깨끗한 마음으로 잘먹고 잘쉬고 했습니다
벌써 2주기간이 흘러 2틀남짓 남았지만 집에가서 첫째아가와 잘 해낼수있을지 막막합니다.
13박14일 몸과마음 편하게 쉬고 갈고있도록 도와주셔서 덕분에 잘쉬고 갑니다~원장님이하 신생아선생님들~고생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명가산후조리원

진료·상담문의 032-831-5007

안녕하세요 새롭게 단장한 명가 산후조리원 입니다. 위생과 안전, 사랑과 친절로 가득한 저희 명가 식구들은 언제나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명가 산후조리원 임직원 일동

Facefook Twitte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