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게시글 검색
가성비 최고! 명가산후조리원!^-^
아툼맘
2016-05-31 14:35:57

안녕하세요.^-^* 그저께 퇴실 한 아툼맘입니다.

원장님, 실장님, 영양사님, 마사지 선생님, 청소이모님, 간호사님들 모두 잘 계시죠?

14일동안 잘 지내고 가서 감사의 마음에 바로 후기 쓰려고 했는데,

집에 와서 아가랑 적응하고 원장님께서 챙겨주신 아기옷이랑 속싸개 정리하느라 이제서야 시간을 내네요.

진짜 조리원은 천국이었습니다.ㅋㅋㅋ

출산 때도 느낀거지만 정말 세상에 모든 어머님들은 위대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

 

 

명가산후조리원 지내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아기들 잘 관리해주시고,

한 명씩 태명 불러주면서 예뻐해주시고, 아기들 잠잘 때까지 꼬~옥 안아주셨던 점인 것 같아요.

아기들 개개인의 특징이나 성격에 맞춰 케어해주시려고 하셨잖아요. 감동받았습니다.  :-D

그리고 식사 후, 출출할 때쯤 나오는 간식 정말 맛있었어요!

생과일주스, 죽, 고구마경단, 삶은 계란, 샌드위치 등등....

제가 떡볶이 매니아라 그런지 저는 케찹 떡볶이 잊지 못할거 같아요. ㅋ 솜씨 최고!

또 서비스로 해주신 산전마사지랑 산후마사지도 완전 시원했어요~

마사지사님의 손힘이 아직도 제 가슴과 다리에 남아 있는 것 같네요. 마사지사 선생님 덕분에

조리원 퇴실 전에 다리 부종도 다 빠지고 몸무게도 7kg이나 빠졌네요.

 

 

명가산후조리원 들어가시는 분들을 위한 몇가지 팁!! 공유!

1. 귀찮아서 마사지 안 받으시려고 했던 분들 계시다면 시간내셔서 마사지 꼭 받으세요!

2. 양말은 너무 두껍지 않은 걸로 고무줄 부분이 헐렁한 걸로 준비하세요. 고무줄이 헐렁하지 않으면 발을 너무 쪼여서 붓기가 안 빠질 수 있대요.

3. 신생아실 옆쪽으로 힐링방인가? 스팀으로 땀빼는 곳이 있어요. 40분 정도 소요되는데, 사우나 완전 가고 싶은 분들은 땀 쫙~ 빼시면 좋아요!

4. 방마다 유축기가 있고요. 깔대기는 1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유축기 있으신 분은 가져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5. 모유수유하실 분들은 큰 머그컵 챙겨가셔서 물 많이 드세요! 조리원 입구랑 식당 쪽에 정수기가 있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혼자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실장님이나 원장님께 수유자세나 가슴 봐달라고 말씀드리세요. 전문가분들이라 다르십니다.

6. 전 돌침대 위에 매트리스 걷어내고 돌침대 온도 올려서 뜨근하게 지냈어요! 딱딱하지만 한 번 이용해보시면 돌침대에 매력에 빠지실 거에요. 뜨근하니 완전 좋아요!

7. 산후요가 수업 빠지지 마시고 꼭 들으세요. 힘든 요가가 아니라 스트레칭 정도이지만 벌어진 골반 회복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자세 많이 알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두분께 감사 인사드리며 후기를 마무리합니다!^_^

 

실장님~~ 알기 쉽게 목욕교육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리고 첫날 모유자세도 봐주시고

가슴상태도 점검해주시면서 잘 하고 있다고 칭찬해주셔서 모유수유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어요~

하루에 두번 정도 분유 보충하고 있지만, 완모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모두 실장님 덕분입니다.

 

원장님~~ 날이 많이 더워져서 속싸개 필요없을 줄 알고 안 샀는데,

원장님께서 챙겨주신 속싸개로 아기 침대랑 아기 기저귀 가는 곳에 깔고 목욕수건으로 쓰니까 정말 좋아요!

또, 퇴실교육과 필요한 거 이것 저것 챙겨주시려고 하셔서 감사드려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아가 유모차타고 외출할 수 있을 때, 한 번 놀러갈게요! ㅎ

댓글[0]

열기 닫기

명가산후조리원

진료·상담문의 032-831-5007

안녕하세요 새롭게 단장한 명가 산후조리원 입니다. 위생과 안전, 사랑과 친절로 가득한 저희 명가 식구들은 언제나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명가 산후조리원 임직원 일동

Facefook Twitte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