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게시글 검색
둘째도 명가에서~^^
기쁨맘
2014-12-13 16:57:34

첫 방문부터 기분 좋았던 명가조리원.

오전에 입실해서 오자마자 오전 간식을 먹었다.

간식을 먹으면서 먼저 입실한 산모들과 인사할 수있었다. 이후 점심. 점심식사가 너무 잘나와서 매번 이렇게 나오냐고 물었더니 그렇단다. 입실한지 일주일이 된 오늘, 신랑한테 미안할 정도로 잘먹고 있다. 오늘 점심은 삼계탕. 저녁식사후 간식은 단호박죽~^^ 어떻게 매번 이렇게 다양하게 찬을 준비하실수 있는지... 또 아침식사와 저녁식사때는 호박즙과 한약이 나오는데 모유수유와 부종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레시피를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시는데...영..나는 자신없다네..ㅜㅜ

명가는 일반실과 특실로 13명까지 입실이 가능한데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되서 모든 것이 깔끔하고 전체적인 색감이 편안하다. 식사도 식사지만 이불이나 가구들이 깨끗해서 참 좋았다.

하지만 조리원은 무엇보다 신생아와 산모들 케어가 잘되는지가 가장 중요한 법.

여기 원장님을 비롯해 간호사님들 모두가 친절하시다. 모유수유부터 하나하나 살펴주시고 알려주시고, 일요일엔 소아과샘이 오셔서 꼼꼼히 아이를 살펴주신다. 

산전.산후맛사지 모두 좋은데 산후맛사지 정말 좋다. 가슴맛사지는 수시로 체크하며 모유수유가 잘되도록 도와주시고 내게 맞는 수유자세까지 잡아주신다. 난 풋볼자세~^^

주중엔 오전오후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조리원이 비슷비슷하겠지만 생각했던것과 달리 좋았던 것은 작명. 업을 하시는게 아니라 궁금증들을 풀어주셔서 유익했던거 같다. 그리고 요가. 아이낳고 왼쪽 등이 아파는데 요가 프로그램 후 신기하게 아픈것이 없어졌다.

또 다른조리원과 달리 보였던 건 원장님. 뭐라고 표현해야하나...산모와 신생아 케어를 정말 꼼꼼히 하신다. 조리원를 몇군데 방문해 봤는데 명가에 백퍼 만족한다.

둘째도 명가 예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명가산후조리원

진료·상담문의 032-831-5007

안녕하세요 새롭게 단장한 명가 산후조리원 입니다. 위생과 안전, 사랑과 친절로 가득한 저희 명가 식구들은 언제나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명가 산후조리원 임직원 일동

Facefook Twitter

Search